본문 바로가기

● 은혜미디어/은혜앨범

넷째날_빌라델피아 교회_터키 비전트립 가다!

 

 

 

칭찬만 받았다는 그 교회!

 

[빌라델비아] 교회에 왔어요 ^0^

 

 

 

 

 

 

 

 

버가모 왕 아탈로스 2세(BC 159~138)에 의해 지배를 받으며

 

 

 

 

 

아탈로스와 그의 동생 유메네스와의 두터운 우애를 알리기위해

헬라어로 "빌리델비아", 즉 "형제사랑"이라는 뜻을 지녔다네요.

 

 

 

 

 

 

 

 

하늘 좋다~ ^0^

 

볼찌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적은 능력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였도다

(계3:8)

 

적은 능력으로 철저한 순종충성.

 

 

 

 

 

 

잦은 지진과 화산으로 현재

두 개의 돌기둥주초만 있는 상태.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 즉

내가 또한 너를 지키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계3:10)

 

 

말씀을 굳게 잡고

바른 신앙으로.!

 

 

칭찬 받는 주님의 교회가 되고 싶습니다! *0*

 

말씀을 묵상하며 다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