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은혜미디어/은혜앨범

2013.05.20_Eisenah_#4.미션이 있는 소풍_바르트부르크성을 오르다!

 

 

 

[바르트부르크성Wartburg Castle]  

 

 

아이제나흐를 대표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곳에 올라볼까요?? ^ ^

 

 

 

 

 

 

비가와서 오히려 세상 *0*

 

 

그냥이 없으신 하나님~^0^

 

 

 

 

갑자기 어디선가

 

달! 려!

 

라는 외침이 들립니다!! 0_0

(어!! 미션이다!! _성에 먼저 도착하면 점수!*0*)

 

 

 

 

)

 

 

뭐지? 뭐지?! 하는 순간 달려가던 형제님들...

 

. ㅋ

 

정상을 남겨두고 거친숨을 몰아쉬고 있네요.ㅋㅋ

미션은 계속됩니다. 두둥-

 

 

 

 

 

드디어 !!

 

에 올라왔어요 ^0^

 

 

 

 

 

-------- ---------

 

 

 

 

 

 

19세기 독일 국가지정 문화유산으로 등록.

1999년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

 

무엇보다 루터가 성경을 독일어로 번역 곳이라는 거.!*0*

 

 

 

 

유명한 만큼

관광객들로 가득가득 *_*

 

왜 유명하나??

 

중세 음유시인의 우열을 가리는 대회 장소로 유명.

음악대회인 가수전쟁이라는 대회도 개최.

바그너, 괴테 등 유명인사의 여행지로써도 유명.

 

아~하~^ ^

 

 

 

 

언니 동생 모두모여 브이~^ ^v

 

 

 

 

 

남매가 함께하니 아름답습니다. ^ ^

 

 

 

 

 

형제가 함께하니 아름답습니다. ^ ^

 

 

 

 

 

 

미녀들이 함께하니 아름답습니다. ^ ^

 

 

 

 

 

형제님들!!

 

~ ^0^ ㅋㅋㅋ

(의도하지는 않았지만,풋- 귀엽습니다.^ ^)

 

 

 

 

 

자매님들!!

 

 

그냥 있어도 이 나네요!

 

푸하하하- ㅋㅋ

 

 

 

다음장소로 이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