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개/온라인 주보

2013년 9월 1일 광고 및 소식

9월1일 주보입니다.


사회: 송민호 장로
말씀: 김광신 목사님
제목: 믿음이란 
본문: 히 11:6절
찬양: 546장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암송: 마 24:35절

알림

1. 부활의 첫 열매 되신 주님을 바라보며 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기쁨의 믿음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2. 오늘은 김광신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김 목사님께서는 사모님과 고은희 목사님과 함께 터키 TD를 인도하시기 위해 들리셨습니다. 
   여러분을 사랑하시는 김 목사님을 통해 주시는 말씀듣고 큰 은혜 받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3. 터키 사랑의 불꽃이 드디어 사흘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금식하시는 분들은 계속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이 보내 주시는 캔디들이 
   큰 은혜 받는 귀한 MEGL 1기가 되기 위해 모두들 기도 많이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내일 출발하시는 팀멤버들은 11시 30분까지 교회로 나와 주시기 바랍니다.  공동짐을 가져가셔야 하기 때문에 큰 가방에 여유를 갖도록 짐을 가져 오시기 바랍니다. 
    짐은 핸드캐리어 외에 가방한개를 더 가져 갈 수 있는데 무게는 30키로까지 가져 살 수 있습니다.  팀멤버로 가시는 분들을 위해 병호 형제님이 잠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짐을 나르기 위해 한양과 가나에서 짐을 싣을 수 있는 차를 준비해 주시겠습니다.

5. 3일날 출발하시는 분들은 김정자 목사님, 이경화 목사님, 정지은 집사님, 최명선 집사님입니다.  그 외에 팀멤버로 가시는 분들은 2일 출발입니다.
    김광신 목사님도 2일 출발하십니다.

6. 볼고그라드 청소년 TD를 섬기러 가셨던 분들은 오늘 저녁 20:55분에 LH 1471 편으로 터미날 1에 도착하십니다.  
    팀멤버는 SD: 양창모 목사, 렉터: 탄야 간사, 팀장: 송한명 집사, 팀원: 강요셉 장로, 김선숙 권사, 이호정 형제(6명)입니다. 
    귀국은 9월 1일 20:55분에 LH 1471 편으로 도착하십니다.  

7. 이번주 주중 새벽기도와 수요 성경공부, 원그룹 예배, 철야 기도 모임은 쉽니다.  주일날은 예배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8. 10월에 있을 독일 TD의 렉터가 아직 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인동정

귀국: 볼고그라드 청소년 TD 팀멤버 6명이 주일밤 귀국하십니다
출국: 터키 MEGL 1기 팀멤버들이 2일 15명 3일 4명이 이즈미르로 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