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개/온라인 주보

2013년 8월 18일 광고 및 소식

제목: 은혜 아래 있는 자의 삶(2)
본문: 롬 6:12-23절
찬양: 310장 아 하나님의 은혜로 

암송: 엡 2:8절

알림

1. 부활의 첫 열매 되신 주님을 바라보며 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기쁨의 믿음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2. 어제는 터키와 볼고그라드 사랑의 불꽃을 위한 세번째 팀멤버 미팅이 있었습니다.   다음 팀멤버 미팅은 현지에서 열리게 됩니다.
    볼고그라드와 터키 사랑의 불꽃을 위해 릴레이 금식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참여 하고 싶으신 분은 뒤에 계시된 금식표 원하는 시간에
    이름을 적으시기 바랍니다.

3. 목사님은 이번 토요일에 있는 자제분의 결혼식 참석차 수요일 한국에 가셨다가 다음 월요일에 오십니다. 그동안 예배는 다음과 같이 진행이 되겠습니다.
   새벽기도: 목요일, 금요일: 송민호 장로님; 토요일: 강요셉 장로님
   수요예배: 안동수 장로님

4. 터키 사랑의 불꽃을 위해 팔랑카 협조를 많이 해 주심을 감사를 드립니다.   처음하는 것이라 물질이 많이 필요합니다.  
    회람하시는 것을 보시고 자기가 하시고자 하는 곳에 이름과 금액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팔랑카를 해 주신분은 헌금봉투에 팔랑카 제목을 적으셔서
    헌금시간에 8월 25일 주일까지 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목장마다 월 3회씩 목장 예배를 드리시고 모이기와 말씀 나누기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5. 오늘 예배 후 14:00에 청년 목자 모임이 있습니다.  QT 나눔: 행 27: 13-26절; 암송: 빌 2:3절; 빌 3:3절
 
6. 터키 사랑의 불꽃(MEGL#1) 을 위해서 물질과 시간을 심으시기 바랍니다. 1명을 참석케 하는 비용: 60유로, 2명까지 보낼 수 있음
   캔디데이트를 위한 참가비 보조로 지난주 현재 41명분이 심어졌습니다.  남은 기간 더 물질을 심어져서 50명 이상의 캔디데이트를 보내 주시길 기도합니다.

7. 볼고그라드 청소년 TD(VYTD#18)를 위해서 기도 많이 해 주시기 바랍니다.  렉터: 탄야 간사; SD: 양창모 목사
    기간: 2013년 8월 29(목)-9월 1일(주일)

8. 이번주와 다음주에 볼고그라드와 터키 사랑의 불꽃에 많은 캔디데이트들이 신청하실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 10월에 있을 독일 TD의 렉터가 아직 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인동정

출국:  강민영 자매님이 한국에 방문차 지난 주 가셨습니다.  장유정 집사님이 내일 한국으로 귀국하십니다.
병원 개업식: 정지은 집사님이 다음과 같이 피부과 병원 개업식을 하십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8월 24일(토) 14-18시
          장소: Kaiser-Friedrich Promenade 6  61348 Bad Homburg